Scenario: Git remote server를 사용하다가 문득 이런 의문이 들었다.


"소스관리시 하나의 Repository 내에 여러프로젝트를 저장하는 것일까? 아니면 여러개의 Repo를 만들까?"


초보적인 질문 일수있으나, 형상관리에 익숙하지 않아 궁금하였다.



Solutions:

okk* 사이트에서 이런 답변을 받을 수 있었다.



dgkim  991
19시간 전

github 사이트에서 repository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.

하나의 제품의 여러 모듈로 구성되어 있고, 하나의 레포지토리여야만 유리한 점이 있는 것에 아니라면,

프로젝트 모듈별로 repository를 만드는 것으로 사용해 보십시오.

(일반 웹이라면, web project 하나가 repo하나, 서버+앱이라면, 각각 repo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이렇게 관리하는 거였군, 감사합니다 okk* dgkim



+ Recent posts